현재

송중기 변호사 여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송중기 변호사 여친

하이아이하 2020. 6. 12. 17:36

송중기 변호사 여친



송중기 변호사 여친소식은 다들 접하셨나요? 

오늘은 송중기 변호사 여친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우 송중기가 한 여성 변호사와의 열애 지라시에 대해 강경 반응을 하겠다고 밝힌 중심인,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해당 변호사의 신상을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가세연은 지난 11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송중기의 열애 지라시에 등장한 변호사의 이름과 신상 및 혼인 여부 등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들은 해당 변호사와 송중기의 연결고리를 추측하고 해당 변호사의 직장명과 개인 SNS 및 프로필 사진 등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송중기 변호사 여친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남기고 있는데요.


방송 내용은 오늘 모바일 메신저 등을 통해서 퍼졌던 '지라시'와 연관된 내용을 다뤘다.  송중기가 한 유명 법무법인에서 근무 중인 여성 변호사와 교제 중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측은 오늘 뉴스1에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부인하고 열애 지라시에 대해 강경 반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오늘 송중기 변호사 여친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뿐 아니라 하이스토리 디앤씨 측은 오늘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서 "소속사로서 아티스트들의 소중하며도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고자,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속칭 '지라시',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자 및 유포자, 악의적 비방을 일삼는 악플러 등에 대해 민, 형사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찌라시에대한 법적 반응을 시사했습니다.

지금은 정말 송중기 변호사 여친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네요.


하이스토리 디앤씨 측은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근거 없는 억측과 허위사실을 작성 및 유포하는 유포자들에게 엄중히 경고합니다"며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며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라고 강조했습니다. 혹은 "당사는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계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할 예정이고,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를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송중기의 강경 반응 시사에도 가세연 측은 송중기와 해당 변호사의 열애를 추측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하이스토리 디앤씨 측은 가세연의 이 같은 방송에 대해서 스페셜한 반응을 하지 않고 있는 용도입니다.


한편 송중기는 영화 '보고타'의 촬영 재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고타'는 이번해 1월부터 콜롬비아에서 촬영을 시작했지만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세계적 유행(팬데믹)이 선언됐고, 결국 안전을 위하여 촬영을 중단했습니다. 이에 배우들과 제작진은 지난 3월 귀국했습니다. '보고타'는 지금 촬영한 분량이 45% 만큼, 내년 촬영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지금은 정말 송중기 변호사 여친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네요.


혹은 송중기가 주연한 '승리호'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송중기 변호사 여친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네요.


배우 송중기와 교제 중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는 해당 변호사가 법적조치를 취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법무법인 광장은 12일 보도자료를 통해서 "우리 법인 소속 변호사와 송중기 씨가 교제 중이라는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고, 해당 변호사의 개인적인 신상지식와 사생활에 관한 허위사실이 포털사이트, SNS 및 온라인 방송을 통해서 무차별적으로 유통되고 있습니다"며 "변호사를 보호하기 위해 이와 같은 허위사실 유포행위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있고, 이런 범죄행위가 계속될 경우 형사고소 및 손해배상청구를 처음시작하는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하는 등 적극 반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렇게 송중기 변호사 여친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이 여러가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서 온라인을 중심으로 송중기와 한 변호사가 교제 중이라는 글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은 "송중기와 열애설이 난 여성은 국내 한 대형 로펌 소속"이라며 "검사 출신의 변호사"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얼굴과 이름 등 신상지식를 공개해 비난의 대상이 됐습니다.


가세연의 김세의 전 기자는 해당 변호사가 본인의 후배라면서 "같은 고등학교 동문과 혼인을 했습니다가 지난해 연말 또는 이번해 초에 이혼을 한 컨디션"라고 사생활까지 언급했습니다.


앞서 송중기는 열애설 지라시를 언급하고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혹은 상대로 지목된 여성의 신상까지 공개돼 죄송합니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며 루머가 계속 되자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서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며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라며 "소속사로서 아티스트들의 소중하며도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고자,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속칭 지라시,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자 및 유포자, 악의적 비방을 일삼는 악플러 등에 대해 민, 형사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 드린다"고 강경 반응을 선언했습니다.


이하 법무법인 광장 공식입장 전문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송중기 변호사 여친소식은 현재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입니다.


법무법인 광장이지요

송중기 변호사 여친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남기고 있는데요.


우리 법인 소속 변호사와 송중기 씨가 교제 중이라는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고, 해당 변호사의 개인적인 신상지식와 사생활에 관한 허위사실이 포털사이트, SNS 및 온라인 방송을 통해서 무차별적으로 유통되고 있어요.

지금은 정말 송중기 변호사 여친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네요.


허위사실의 유포와 개인지식의 노출은 심각한 범죄행위에 해당한다. 즉시 유포행위를 중단하며 허위사실을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법인은 소속 변호사를 보호하기 위해 이와 같은 허위사실 유포행위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있고, 이런 범죄행위가 계속될 경우 형사고소 및 손해배상청구를 처음시작하는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하는 등 적극 반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송중기 변호사 여친소식은 현재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입니다.


더 자세한 송중기 변호사 여친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